목록2025/01/23 (1)
개발하는 리프터 꽃게맨입니다.

실시간 렌더링은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빠르게 생성하는 것을 다룬다. 화면에 이미지가 나타나면, 사용자는 행동하고 반응하며, 이 피드백이 다음에 생성되는 이미지를 결정한다.이러한 반응과 렌더링은 Cycle은 충분히 빠른 속도로 이루어져야 한다. 그러면 사용자는 개별 이미지를 보는 것이 아니라 역동적인 과정에 몰입할 수 있게 된다. 이미지가 표시되는 속도(rate)는 FPS(초당 프레임 수) 또는 Hz(헤르츠)로 측정된다.1 FPS에서는 상호작용의 느낌이 거의 없으며, 사용자는 새로운 이미지가 갱신되기까지의 텀을 고통스럽게 인식하게 된다.6 FPS 부터 상호작용의 느낌이 형성되기 시작하며, 비디오 게임은 30, 60 , 72 .. 혹은 그 이상의 FPS 를 목표로 한다. 영화 프로젝터는 24 FPS로 영상을 ..
컴퓨터 그래픽스
2025. 1. 23. 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