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2 (2)
개발하는 리프터 꽃게맨입니다.
PBR 물리 기반 렌더링 + 모델 로딩 + 반사 테스트
사용기술DirectX 11 및 HSLS, C++ 라이브러리Assimp 모델로딩imgui GUI 참고문헌https://www.pbr-book.org/4ed/contents Physically Based Rendering: From Theory to Implementation www.pbr-book.orghttps://media.disneyanimation.com/uploads/production/publication_asset/48/asset/s2012_pbs_disney_brdf_notes_v3.pdf
컴퓨터 그래픽스
2025. 2. 27. 16:19

참고문헌https://cg.informatik.uni-freiburg.de/publications/2014_EG_SPH_STAR.pdf 사용 APIDirectX 11 입자의 데이터 구조 총 3개의 컴퓨트 쉐이더를 사용하여파이프라인처럼 density, pressure -> force -> velocity, position 을 계산 핵심 구현 알고리즘구현에 초점을 맞췄기에근접 이웃을 찾지 않고 단순하게 전체를 루프 Compute Density Pressure (4) 번 방정식을 이용하여 Wij를 계산커널 함수는 논문에서 제시한 cubic spline 함수를 사용 앞서 계산한 밀도 값을 이용하여 압력 계산 사용한 코드 Compute Force 근사식을 이용하여 압력의 힘 벡터, 점성의 힘 벡터, 중력 등을 ..
컴퓨터 그래픽스
2025. 2. 25. 00:21